THE SMART TRICK OF 문유현 THAT NOBODY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문유현 That Nobody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문유현 That Nobody is Discussing

Blog Article

먼저, 여러분이 좋아하고 관심 있는 주제를 찾아보세요. 여러분이 좋아하는 책이나 영화, 또는 취미 생활에 관한 내용을 시작으로 글을 작성해 볼 수 있습니다.

저 자신인 문유현으로 평가받고 싶은데 문정현 동생이라고 하니까 자존심도 많이 상했었죠.

문유현은 안정적인 플레이어로 고려대에서 기복 없는 활약을 보여준다. 하지만 부상으로 비어있는 선수들의 자리를 메꾸면서도, 후배들을 챙기는 선배의 위치를 겸해야 하기에 그의 어깨는 마냥 가볍지 않았을 것이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글은 읽기 편한 형식을 가져야 합니다. 긴 문장과 단락은 피하고, 리스트나 불릿 포인트를 사용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물음에 대한 대답을 할 수 있다면 블로그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증거다. 디지털 노마드에게, 네이버 블로그는 당연히 자신을 브랜딩 하고, 삶을 영위할 수 있는 경제적 도움을 주어야 한다. 초등학생들의 첫 번째 꿈이 유튜버인 것처럼, 디지털 노마드의 시작은 네이버 블로그라고 말할 수 있다.

그리고 한 칸을 채우는데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기 때문에, 빼먹은 날들에 대한 소급 적용도 가능하다 (ㅋㅋ)

보통 월별로 칸이 나뉘어져 있는 먼슬리 다이어리는 개인의 주요 일정을 기록하기 위해 사용하지만, 나는 먼슬리 다이어리에 감정 일기를 작성한다. 그 외 일정은 주로 핸드폰 달력에 기록!

형의 이름이 호명되기 전 걱정도 되었지만 잘될 거라는 믿음이 있었어요. 형이 중학생 때 농구를 그만두려고도 했고, 척추 분리증이 와서 운동을 오래 쉬다가 다시 하는 어려움 속에서도 이겨내고 잘했거든요. 그래서 걱정보다는 기대를 많이 했고, 몇 년 뒤에 제가 단상에 올라가게 될 텐데 그 모습이 떠올라지더라고요.

”라며 그 get more info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나는 남들보다 회복과 컨디션 관리에 신경을 더 많이 쏟았다. 휴대폰도 최대한 안 보려고 했다.”라며 오늘 경기를 위해 들인 노력을 밝혔다.

고려대 주전 빅맨으로서 성장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양준이 연달아 득점을 성공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계속해서 분위기를 리드하는 쪽은 고려대였다.

사진과 영상은 서로 다른 방식으로 정보를 전달합니다. 블로그에서 두 가지 형식을 조화롭게 활용하면, 더욱 풍부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날짜가 적혀 있는 위클리를 쓰다 보면 바쁜 일상을 보내면서 빈 칸이 뚫릴 수도, 며칠의 일기를 한 번에 그려버리는 날도 당연히 생긴다. (ㅋㅋ)

일단 파울을 해서라도 팀 내 에너지 레벨을 높이고자 했고, 압박 강도를 높여 프레디에게 볼이 안 가게끔 하라는 코치님의 요청이 있었다. 이런 점들을 저희가 잘 이행해서 건국대를 막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Report this page